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인적으로 저는 여자가 등근육이 있으면 정말 섹시해보입니다. 여성들이 바다나 워터파크에서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만한 최고의 무기는 단연코 비키니 입니다. 비키니를 입으면 남성들의 주목을 한눈에 사로 잡을 수 있죠



앞모습도 중요하지만, 뒷태도 중요합니다. 뒷태를 아름답게 해주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여성들이 11자 복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보면 엄청 좋아 합니다. 왕자 복근도 건강해보이긴 하지만, 남자가 봤을때 11자 복근이 더욱더 매력적 입니다. 



최근 남성들은 여성들의 섹시한 등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맨 아래에는 등운동의 꽃 데드리프트 영상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에따라 엉덩이 윗부분부터 어깨 라인까지 섹시함을 담아낼수 있는 운동법 14가지를 소개 하겠습니다. 준비 되셨죠?


1. 덤벨라이즈 (Dumbbell Raises)



2. 팔 로테이션 (Arm Rotations)



3. 스쿼트 (Squat) - 애플힙 만드는데 좋은 운동 입니다. 스쿼트를 많이 하면 아래 와 같은 엉덩이가 됩니다. 사실 입니다.



4.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Rumanian Deadlift)



5. 바닥 풀오버 (Floor Pullovers)



6. 크로스 잭 (Cross Jacks)



7. 백 익스텐션 (Back Extension) - 아래로 쭉 내려간 다음 척추 기립근에 힘을 주며 올라옵니다.



8. 비하인드 넥 랫 풀다운 (Behind Neck Lat Pull Down)



9. 시티드 케이블 로우 (Seated Cable Row)



10. 바 로우 (Bar Row)



11. 원 암 덤벨 로우 (One Arm Dumbbell Row)



12. 네로우 그립 랫 풀 다운 (Narrow Grip Lat Pull Down)



13. 랫 풀 다운 (Lat Pull Down)



14. 데드리프트 (Dead lift)



데드리프트는 등운동의 꽃 입니다. 아래 영상은 데드리프트 하는 방법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영상은 데드리프트를 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 실수 5가지를 알려주는 영상 입니다. 실수를 참고하여 안하면 됩니다.



두번째 영상은 정상적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데드리프트를 처음에는 가볍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를 먼저 잡아야 합니다. 꾸준한 등 운동으로 올 여름 해변가를 자신있게 뽐내며 걸어보아요! 건강 정보가 유익했다면, 아래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