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꿈은 사람을 열정적으로 만든다. 프랑스에 거주 하는 필립 두마스 (Philippe Dumas)는 패션 모델이 평생 꿈이었다. 그는 광고와 영화 업계에서 30년이 넘기 일을 했지만, 모델이 될 기회는 없었다고 한다.



그는 은퇴 후, SNS에 본인의 사진을 올리기 시작 했다.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일주일에 5번 이상 헬스장을 찾아 운동도 하고 발레도 하며 몸을 관리 했다고 한다.



그는 "외형적인 면도 가꾸는 것이 중요하지만, 패션에도 신경쓰기 시작했다" 고 한다. 커뮤니티 사이트에 본인 사진을 올리기 시작 하면서,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그러던 어느날, 패션 업계의 사람들이 필립의 잠재성을 알아보기 시작 했다. 



그는 마침내 그가 그토록 원하던 패션 모델로 발탁 되는 꿈을 이루게 되었다. 은퇴 후, 꿈을 이룰 수 있게 된 필립은 그 이후로 유명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을 시작 하게 됐다. 지금 부터 그의 패션 감각을 보도록 하자. 



확실히 패션 감각이 넘친다.



60대 할아버지라는것이 믿겨지지 않는다.



근육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60대의 몸매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탄탄하다. 이것의 관리의 힘이다.


(사진=필립 두마스 인스타그램 이상)


꿈이 없으면, 삶을 살아갈 이유가 없는 것이나 다름 없다. 꿈이 있어야 열정이 생기고 목표가 생긴다. 허황된 꿈 보다는 현실성 있는 꿈을 꾸며, 작은 목표부터 하나씩 이뤄나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그러면, 어느 순간에 좋은 기회가 찾아 올것이다. 준비된 자에게 좋은 기회가 오는 것이다. 준비가 되지 않으면 좋은 기회가 와도 쉽게 놓쳐버리는 경우가 생긴다. 

반응형
댓글